김준호, 디어엠에 교수로? 🤣 사진 강의 실화냐? ㅋㅋㅋ

김준호, 서연대학교 교수 떴다…?? 강의 스타일 실화냐? ㅋㅋㅋㅋ

김준호, 서연대학교 교수 떴다…?? 강의 스타일 실화냐? ㅋㅋㅋㅋ

개그맨 김준호가 서연대학교 교수로 깜짝 변신!

14일 첫 방송을 앞둔 KBS Joy 새 월화드라마 ‘디어엠’(Dear. M)에서 상상 초월 카메오 출연을 예고하며 현장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디어엠’ 속 김준호, 대체 무슨 역할? 🤔

‘디어엠’은 서연대학교를 배경으로 익명의 고백글로 인해 벌어지는 청춘들의 풋풋한 로맨스 드라마다. 우정, 사랑, 그리고 성장통을 다루며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설렘과 공감을 선사할 예정.

박혜수(마주아 역), 정재현(차민호 역), 노정의(서지민 역), 배현성(박하늘 역), 이진혁(길목진 역), 우다비(황보영 역) 등 청춘 스타들이 대거 출연한다.

그런데, 우리의 김준호는?

극 중 김준호는 서연대학교 ‘교수’로 등장, 특유의 유머러스함과 진지함을 넘나드는 연기로 극의 몰입도를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라고 한다. 아니, 김준호가 교수라니… 상상도 못했잖아? ㅋㅋㅋ

김준호, 강의 현장 포착! 📸

공개된 사진 속 김준호는 강단에 서서 열정적인 강의를 펼치고 있다. 셔츠에 재킷 차림으로 댄디한 매력을 뽐내며 학생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특히 김준호가 강의하는 과목은 학생들의 기피 대상 1호인 월요일 아침 9시 수업 ‘사진과 감상’ 이라는 사실!

근데, 이상하게 수강 신청 경쟁률이 엄청 치열하다는 후문… 김준호 효과인가?

더 흥미로운 점은 이 강의실이 ‘디어엠’ 속 주요 캐릭터들이 모이는 ‘만남의 광장’ 역할을 한다는 것!

익명의 고백글 작성자와 주인공 ‘M’ 또한 이 수업의 수강생일 가능성이 크다고 한다. 범인은 이 안에 있다…!

제작진의 코멘트 📢

제작진은 “김준호씨는 천상 개그맨답게 웃음과 진중함이 공존하는 독특한 매력을 발산하며 톡톡 튀는 청춘 로맨스 스토리에 특별한 재미를 더할 것이다.” 라고 전했다.

또한 “청춘 배우들의 생기발랄한 캠퍼스 로맨스와 김준호씨의 특별 출연이 만들어낼 시너지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 고 덧붙였다.

‘디어엠(Dear. M)’, 첫 방송 놓치면 후회한다!

KBS Joy 월화드라마 ‘디어엠’은 4월 14일(월) 밤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김준호 교수의 활약, 절대 놓치지 마세요!

본방사수 각!

드라마 ‘디어엠’ 등장인물 관계도

등장인물 역할 특징
박혜수 마주아 서연대학교 응원단 센터 여신
정재현 차민호 훈훈한 공대생
노정의 서지민 걸크러쉬 경영학과 학생회장
배현성 박하늘 정보통 댕댕이
이진혁 길목진 앙숙학과 대표
우다비 황보영 모두가 좋아하는 캠퍼스 퀸

기대 포인트 정리 ✨

  • 김준호의 파격적인 교수 변신: 상상 초월의 코믹 연기 기대!
  • 청춘 배우들의 케미: 풋풋한 캠퍼스 로맨스!
  • 미스터리 익명 고백: 과연 ‘M’은 누구?

‘디어엠’, 안 보면 후회할 드라마 각!

김준호의 특별 출연은 드라마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 그의 유쾌한 에너지가 청춘 로맨스에 어떤 시너지를 더할지, 첫 방송을 통해 확인해 보세요! ‘디어엠’은 단순한 로맨스 드라마를 넘어, 청춘들의 꿈과 사랑, 성장을 따뜻하게 그려낼 예정입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