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전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로 즉시 해결 가능한 빠른 문제 해결법과 예약 방법

엘지전자 제품 사용 중 문제가 생겼다면, 엘지전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를 통해 신속하게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엘지전자 서비스센터는 다양한 제품의 문제를 해결하고 상담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여 빠른 조치를 도와줍니다.

본문에서는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를 포함해 운영 시간, 예약 방법, 서비스 비용 등에 대해 자세히 안내합니다. 또한 혼잡 시간을 피하는 방법과 제품별 상담을 위한 ARS 시스템 안내도 함께 제공됩니다. 엘지전자 제품 사용자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서비스 이용 정보를 확인해 보세요.

LG전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예약 안내

LG전자 제품 사용자라면 다양한 제품 관련 문제에 대해 신속하게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엘지전자 서비스센터는 모든 제품의 문제 해결과 다양한 지원을 제공하고 있으며, 아래에서 전화번호, 운영 시간, 서비스 예약 방법에 대한 상세 안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G전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정보

엘지전자 고객센터에서는 제품 및 서비스 관련 문의를 위해 다양한 번호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아래의 연락처를 참고하여 필요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문의 내용 전화번호
제품 및 서비스 문의 1544-7777
LG 베스트 케어 서비스 1544-1505
렌탈 및 케어 가입 고객 문의 1577-4090
B2B 서비스 지원 1544-8777
온라인 쇼핑몰 문의 1544-6351
물류 및 배송 문의 1577-1185


LG전자 서비스센터 운영 시간 안내

엘지전자 서비스센터는 평일과 주말에 운영되며, 일요일 및 공휴일에는 휴무입니다.

혼잡 시간대를 피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아래 시간을 참고하여 방문해 주세요.

운영 시간 세부 사항
평일 (월~금) 09:00 ~ 19:00
주말 (토요일) 09:00 ~ 13:00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LG전자 ARS 시스템 이용 방법

엘지전자는 ARS 시스템을 통해 빠른 상담을 제공합니다.

ARS 번호에 따라 상담이 가능하며, 상담을 통해 필요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비용 안내

엘지전자 제품 서비스는 유상 및 무상으로 구분되며, 서비스 요청 시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표에서 서비스 비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해 주세요.

서비스 종류 비용
유상 서비스 보증 기간 이후 사용자 과실 문제
출장비 (평일) 18,000원
출장비 (주말) 22,000원
부품비 및 수리비 추가 청구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