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영란, 재벌 친구의 200만 원 C넬 팔찌 협찬! ‘A급 장영란’ 드레스룸 습격

장영란, 200만 원짜리 C넬 팔찌 '협찬 가능' 판정! 재벌 친구의 럭셔리 드레스룸 습격[A급 장영란]

장영란, 200만 원짜리 C넬 팔찌 ‘협찬 가능’ 판정! 재벌 친구의 럭셔리 드레스룸 습격[A급 장영란]

방송인 장영란이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을 통해 재벌 친구 이모란의 럭셔리한 드레스룸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럭셔리의 끝판왕, 재벌 친구 이모란의 드레스룸

9일 공개된 영상에서는 장영란이 이모란의 옷방 겸 작업실을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모란은 화려한 패션 감각을 뽐내며 장영란을 맞이했고, 그녀의 액세서리는 모두 C 브랜드 제품으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장영란은 이모란의 화려한 스타일에 감탄하며 “옷은 얼마짜리냐”라고 물었고, 이모란은 “난 옷 비싼 거 안 입어”라며 쿨하게 대답했습니다. 하지만 그녀의 액세서리는 하나하나가 고가의 명품으로, 럭셔리한 분위기를 더했습니다.

C넬 팔찌, 장영란 협찬 ‘OK’…200만 원 상당의 럭셔리 아이템

특히 눈길을 끈 것은 골드빛으로 반짝이는 C 브랜드 팔찌였습니다. 이 팔찌는 한정판으로, 가격은 무려 200만 원 상당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모란은 장영란에게 “언니 방송할 때 협찬으로 무조건 다 갖고 가라”라며 아낌없는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장영란은 뜻밖의 횡재에 함박웃음을 지으며, C넬 팔찌를 착용하고 방송에 출연할 것을 예고했습니다.

‘모란스핏’ 런칭 예정…홈쇼핑 상무님의 특별한 제안

이모란은 롯데 홈쇼핑에서 자신의 이름을 딴 ‘모란스핏’ 런칭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홈쇼핑 상무님이 직접 ‘모란스핏’이라는 이름을 붙여주고 거치대까지 제공했다고 합니다. 4월 말 런칭 예정인 ‘모란스핏’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장영란, 재벌 친구 덕분에 ‘A급’ 인생 인증?

이번 영상에서 장영란은 재벌 친구 이모란 덕분에 럭셔리한 아이템을 협찬받고, 홈쇼핑 런칭 소식까지 접하며 ‘A급’ 인생을 인증했습니다. 그녀의 솔직하고 유쾌한 리액션은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이모란의 화려한 드레스룸 엿보기

이모란의 드레스룸은 그야말로 ‘넘사벽’ 수준이었습니다. 옷만 넣는 집이 따로 있을 정도로 엄청난 규모를 자랑했으며, 20년 동안 모아온 명품 의류와 액세서리가 가득했습니다. 장영란은 이모란의 드레스룸을 둘러보며 연신 감탄사를 연발했습니다.

‘A급 장영란’, 앞으로의 활약 기대

‘A급 장영란’은 장영란의 솔직하고 유쾌한 매력을 담아낸 유튜브 채널로, 다양한 분야의 게스트와 함께하는 콘텐츠를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앞으로 그녀가 보여줄 활약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장영란, C넬 팔찌 협찬 비하인드 스토리

장영란은 과거 방송에서도 재벌 친구 이모란과의 친분을 언급하며, 그녀로부터 받은 명품 선물을 자랑한 바 있습니다. 이번 C넬 팔찌 협찬 역시 두 사람의 끈끈한 우정을 보여주는 에피소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시청자 반응 폭발…”나도 저런 친구 있었으면!”

영상을 시청한 네티즌들은 “장영란씨 인맥 대단하네요”, “저도 저런 친구 있었으면 좋겠어요”, “C넬 팔찌 너무 예쁘네요”, “A급 장영란 너무 재밌어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뜨거운 관심을 나타냈습니다.

마무리

장영란은 재벌 친구 이모란과의 특별한 인연을 통해 또 한 번 화제를 모았습니다. 앞으로 그녀가 ‘A급 장영란’ 채널을 통해 어떤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일지 기대됩니다.